지금 제품 설명의 구성품에는 컨버터가 빠지고 카트리지 2개로 수정되어있죠. 잘하셨습니다. 당연히 수정해야죠.
하지만 그전에는 분명히 정보가 틀리게 등록이 되어서 혼동을 준건 맞죠?
우리 사장님의 변명을 듣고자 글을 올린게 아닙니다.
사장님이 구매자 입장이라면 어떻게 하겠습니다,
내가 판매자 입장이라면 "정보가 잘못되서 미안하다"고 사과부터 하겠네요.
제가 글을 썼죠. 처음에는 컨버터 포함했다가 제품구성정보에 컨버터가 포함되어 있어 구매할때 뺏다고요.
그럼 이 만년필 선물받은 사람은 잉크 다 쓰면 버리던가 컨버터를 구입해야겠네요. 귀찮게. 어디에서 파는지도 알아봐야 하고... 선물한사람이 오히려 미안하게 불편을 준거잖아요.
고의든 아니든 나로인해 다른사람이 불편을 겪었다면 일단 미안해 해야겠죠.
더군다나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에는 더욱 그래야 겠죠.
상품은 괜찮습니다. 그래서 구매 확정은 했습니다.
그러나 상품에 비해 파는사장님은 아닌듯 합니다. 사장님은 구매자에 대한 대처를 잘못 하네요.
참. 처음 구매댓글을 썼을때 포함이 안된거라고 다시한번 확인하라고 답글 쓰셨죠?
그 답글 확인하는 구매자가 몇명이나 될까요?. 휴대폰 문자로 보냈으면 이렇게 까지 기분 나쁜일이 없었을 텐데요.